Quantcast

‘범죄도시’ 왕건이파-흑사파 사건 모티브로 한 실화 액션…‘추석 개봉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범죄도시’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사실이 알려졌다.
 
13일 키위미디어그룹은 ‘범죄도시’가 각각 지난 2004년과 2007년에 있었던 ‘왕건이파’와 ‘흑사파’ 사건 보도 기사가 모티브라고 전했다.
 
‘범죄도시’는 마동석과 윤계상이 주인공을 맡아 이미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왕건이파’와 ‘흑사파’ 두 조직이 주변 지역을 장악하며 주민들까지 떨게 만들었던 것을 모티브로 삼았다. 이들을 강력반 형사들이 소탕하면서 화제가 된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한 것이다.
 
마동석은 악랄한 범죄 조직을 소탕하는 괴물 형사 마석도 역으로 열연했다. 윤계상은 도시를 공포에 떨게 한 조직의 악랄 보스 장첸 역으로 연기 변신에 도전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신스틸러 조재윤, 최귀화까지 가세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네 남자들의 통쾌한 시너지는 실화 소재가 주는 리얼함과 극적인 재미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윤계상-마동석 ‘범죄도시’ / 키위미디어그룹-머리꽃
윤계상-마동석 ‘범죄도시’ / 키위미디어그룹-머리꽃
 
‘범죄도시’는 추석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