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우주소녀 연정, 보나의 연기도전 응원 “우정들도 본방사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우주소녀(WJSN) 연정이 보나의 연기도전을 응원했다.
 
12일 우주소녀 연정은 팀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정희 언니~~~ㅋㅋㅋ #보나 언니의 첫 주연작 #란제리소녀시대 !! 저희도 어제 티비 앞에 둘러 앉아서 다같이 본방사수를 했는데요!!ㅎㅎ 사투리하는 보나언니가 티비에 나오니깐 너무 신기했어요(≧∀≦) 지금도 열심히 고생하고 있을 보나언니를 위해서 우정들도 저희와 함께 꼭!! 본방사수해주기로!!ㅎㅎ 과연 동문이랑 될까요~ 손진오빠랑 될까~~요?
#우주스타그램 #우주소녀 #연정”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란제리 소녀시대’ 속 보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같은 메시지에 팬들의 마음이 훈훈해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주소녀, 란제리소녀시대 화이팅”, “우주소녀, 노래는 연정이, 연기는 보나 믿고 가자”, “우주소녀, 연정이 마음 에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bs ‘란제리 소녀시대’ 방송 캡처
kbs ‘란제리 소녀시대’ 방송 캡처
 
연정, 보나가 속한 우주소녀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보나는 KBS2 8부작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