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스맨: 골든 서클’ 업그레이드 포맷 상영 확정…‘4DX-IMAX-스크린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킹스맨: 골든 서클’이 전국 모든 극장에서 업그레이드 포맷 상영을 확정했다.
 
오는 27일부터 4DX를 비롯, IMAX, 스크린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킹스맨: 골든 서클’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그간 4DX, IMAX, 스크린X 등 업그레이드 포맷은 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상영했던 바, ‘킹스맨: 골든 서클’이 최초로 전국 극장 업그레이드 포맷 상영을 확정해 전국 예비 관객들의 반가움을 고무할 것으로 보인다.
 
 
‘킹스맨: 골든 서클’
‘킹스맨: 골든 서클’
 
‘킹스맨: 골든 서클’은 전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의 영국 젠틀맨 스파이 조직인 킹스맨을 통해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이래, 이번 영화에서는 미국 젠틀맨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 그리고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이 협력해 맞서야 할 악랄한 범죄 조직 골든 서클을 소개하며 ‘킹스맨 유니버스’의 탄생을 알렸다.
 
‘킹스맨’ 시리즈 전매특허인 총격전과 폭발 장면은 물론, 스테이츠맨의 시원시원한 장총 액션과 레이저 올가미 액션 시퀀스까지 훨씬 강력해진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킹스맨: 골든 서클’이 다양한 포맷으로 전국 극장 개봉을 확정하며,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리드미컬한 액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감체험의 4DX,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생생한 액션으로 ‘킹스맨 유니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IMAX, 삼면 스크린에 둘러싸여 골든 서클과 정예 스파이 조직의 대결 사이에 실제로 들어온 듯한 생동감의 스크린X 등 전국 상영관에서 관객들의 기호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9월 중 이루어질 예매 오픈과 동시에 ‘킹스맨: 골든 서클’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