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니엘, 기타연주와 감미로운 라이브로 관객 감성지수 높인 일본 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주니엘(JUNIEL)이 3년 만에 일본 일본 콘서트를 개최했다.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니엘(JUNIEL)은 지난 9일 오후 일본 도쿄 다이칸야마 루프(Daikanyama LOOP)에서 라이브 콘서트 ‘2017 주니엘 ~A LIVE~ in Japan’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에서 주니엘(JUNIEL)은 본인의 대표 히트곡 ‘일라일라(illa illa)’를 비롯해 ‘물고기자리’, ‘나쁜 사람’, ‘에버래스팅 선셋(Everlasting Sunset)’ 등을 기타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라이브로 소화하며, 관객들의 감성지수를 높였다.
 
또한 일본 데뷔곡 ‘포에버(Forever)’ 무대를 오랜만에 선보이면서 현지 팬들을 열광시킨 주니엘(JUNIEL)은 최근 발표한 신곡 ‘라스트 카니발(Last Carnival)’을 마지막으로 이날 공연을 마무리했다.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개최한 일본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현지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덕분에 주니엘도 더욱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주니엘 / C9엔터테인먼트
주니엘 / C9엔터테인먼트
 
주니엘(JUNIEL)은 지난달 본인의 데이트 폭력 경험담을 주제로 만든 새 디지털 싱글 ‘라스트 카니발(Last Carnival)’을 발매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귀엽고 깜찍한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해 시크하고 다크한 매력을 뽐내고 신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진두지휘해 눈길을 끌었다.
 
주니엘(JUNIEL)은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차근차근 넓혀가기 위해 공연 및 곡 작업에 매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