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바비, 솔로 앨범 티저 영상 공개…‘YG의 승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아이콘(iKON) 바비가 솔로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런어웨이(RUNAWA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YG 엔터테인먼트는 바비가 솔로 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런어웨이(RUNAWAY)’의 티저 영상을 공식 블로그에 공개했다고 전했다.
 
바비는 과거 Mnet ‘쇼미더머니’에서 보여준 작사, 작곡 능력 이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바비가 솔로 앨범 ‘러브 앤 폴(LOVE & FALL)’로 어떤 음악과 메세지를 전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바비의 슬프고 간절한 목소리가 돋보인다. 티저 영상은 아찔한 높이의 고가도로에서 외롭게 걸터 앉아있던 바비가 어둠 속을 질주하는 장면으로 끝난다.
 
바비는 “꿈을 좇아 달려가는 상황속에서 모든 게 힘들고 지쳐서 어디론가 도망가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했다”라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 곡은 바비가 작사를 맡았다. 또한 YG의 메인프로듀서인 CHOICE37 과 함께 공동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년간 YG에서 빅뱅을 제외하고 남성그룹 멤버의 정규앨범 발표는 처음 있는 일이자 매우 이례적인 행보다. 현재 바비의 솔로 앨범 발표 이후 곧 아이콘의 컴백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바비의 솔로 음반 발표가 과연 아이콘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바비 ‘러브 앤 폴’ 티저 영상 캡처 / YG엔터테인먼트
바비 ‘러브 앤 폴’ 티저 영상 캡처 / YG엔터테인먼트
 
바비의 솔로 앨범 ‘러브 앤 폴(LOVE & FALL)’의 음원은 14일 공개된다. 오프라인 앨범은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