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MBK, “다이아(DIA) 사인회 이동 중 접촉사고가 일어나”…‘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다이아(DIA)가 교통사고 소식으로 팬들이 놀라게 만들었다.
 
10일 MB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오늘 고양시 사인회로 이동 중 가벼운 접촉사고로 인하여 예정 시간보다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다이아는 오늘(10일) 오후 팬 사인회 장소로 이동하던 도중 한남대교 인근에서 매니저의 부주의로 인하여 앞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그들은 사고 소식을 알리는 한편 “놀라셨을 피해자분들에게 사과드리며, 오늘 저녁 인천에서 예정 된 사인회에 조금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피해자에게 사과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예정된 시간보다 늦게 현장에 도착한 다이아는 늦어진 상황에 대해 설명하며 놀랐을 팬들에게 사과 하며 사인회를 시작했다.
 
다이아는 10일 오후에 스타필드 고양 4층 뷰티빌리지에서 완전체 팬 사인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그리고 저녁에는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자 했다. 사실상 다이아 팬 사인회 데이였던 오늘 교통사고가 발생한 것.
 
다이아(DI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이아(DI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이아의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GENERATION’을 지난 8월 22일 공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걸그룹이다.
 
다이아는 순차적으로 유닛 빈챈현스S 와 L.U.B(루비)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선공개 하며 파격 행보에 나선 바 있다.
 
이런 그들은 다이아는 9월 14일 데뷔 2주년 파티 “우리에게 소중한 2주년” 이란 타이틀로 팬들과 만난다.
 
다이아는 데뷔 후 항상 옆에서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었다.
 
팬 사인회와 데뷔 2주년 파티도 좋지만 안전 먼저 생각하길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번 사고로 인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