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다이나믹 듀오 개코, “‘쇼미6’는 새로운 경험, 팀워크 가치 느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쇼미더머니6’를 마친 개코가 새로운 경험이였다고 소회를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8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류플러스에서 Mnet ‘쇼미더머니6’(이하 ‘쇼미6’) 종영기념 기자간담회 ‘쇼 미 더 토크(Show me the talk)’를 열어 종영에 대한 소회와 함께 음악 레이블 아메바컬쳐의 수장으로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개코는 “5개월 정도 ‘쇼미6’의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그동안 빠른 속도감으로 음악과 무대를 만들어냈다. 우리 앨범도 이런 속도로 만든 적이 없었어서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다이나믹 듀오 / 아메바컬쳐
다이나믹 듀오 / 아메바컬쳐
 
이어 “얼마나 쇼에 집중을 해야 좋은 음악과 무대가 나오는지 배우는 좋은 계기가 됐다. 수많은 베테랑들과 팀워크를 통해 랩 페어 같은 진행을 하다 보니, 이 과정이 즐거웠다. 팀워크의 가치에 대해 새롭게 느끼게 된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최자 역시 “사실 촬영하는 동안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끝나고 나면 후련하겠다 했는데 막상 끝이 나니 바쁜 다음에 오는 휴식을 즐기기보다 뭔가 해야하는데 안 한다는 불안감도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개코는 “꿈을 꿨는데 김진표 형이 ‘다음 미션은’ 하는 꿈도 꿨다. 그 정도로 건강한 압박감 같은 것들이 있었던 것 같아서 아직도 여운이 많이 남았다”고 덧붙였다.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종영한 ‘쇼미6’에서 프로듀서로 처음 참가했다. 이들은 넉살, 조우찬, 한해, 라이노를 팀으로 꾸려 역량을 이끌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