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시대2’ 박은빈,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놓고 방긋…‘이 구역의 귀요미는 너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박은빈의 사랑스러움이 꽃폈다.
 
8일 오전,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햇빛이 쨍쨍 드는 무더운 촬영 현장에서 얼음주머니와 미니 선풍기로 더위를 피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다.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올려놓고 귀엽게 짓는 미소는 보는 이들 마저 시원하게 만들고 있다.
 
 

‘청춘시대2’ 박은빈 / 나무엑터스
‘청춘시대2’ 박은빈 / 나무엑터스
 
촬영 현장에서 구슬 땀을 흘리며 촬영 중인 박은빈은 소속사를 통해 “올해는 10월까지 무더위가 계속 될 거라는 기사를 봤다. 여름은 ‘청춘시대’와 운명인 것 같다. ‘청춘시대2’와 함께해주시면 더위를 피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청춘시대2’ 본방사수에 대한 당부도 사랑스럽게 전했다. 
 
박은빈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음주가무와 음담패설에 능한 오지라퍼 송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송지원은 시즌2에서 더 업그레이드 된 비글미를 뽐내고,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찾는 사연까지 풀어내며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단 4회 만이 방영된 상태이지만, 박은빈은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까지 들으며 화제를 이끌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는 오늘밤 11시에 5화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