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로우미8S’, MC들의 첫인상 토크 폭탄 발언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팔로우미8S’ MC들이 그 동안 공개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7일 방송되는 ‘팔로우미8S’에서는 MC들이 ‘멤버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가지각색 매력 넘치는 셀프 카메라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 오프닝에서 MC들은 “한 여름에 만났는데 벌써 가을이 왔다”고 말하며 “이제는 서로 장난도 치고 많이 가까워졌다”고 서로에 대한 돈독함을 강조했다. 이주연은 “친해졌으니까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 하자”고 제안했다.
 
맏언니 홍수현은 함께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며 한층 가까워진 차정원에 대해 “텃세는 아닌데 처음에 인사를 안 하더라”는 폭탄 발언으로 당사자 차정원을 흥분하게 했다. 홍수현은 “사실 여성스럽게 생겨서 새침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털털한 반전 매력이 있더라. 같이 글램핑을 다녀온 뒤 차정원에게 푹 빠졌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팔로우미8S’ / 티캐스트 제공
‘팔로우미8S’ / 티캐스트 제공
 
막내 김소혜는 이주연에 대해 “포스터 촬영 때 언니가 블랙 드레스를 입었는데 MC들 중 가장 섹시한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이주연은 “섹시하다는 말을 좋아한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MC들은 서로의 매력에 대해서도 솔직한 토크를 이어갔다. 김소혜는 “홍수현 언니의 다리 길이와 쇄골을 훔치고 싶다”며 “여리여리한 몸매를 갖고 싶다”고 말했다. 홍수현은 “이주연의 당당함을 넘어선 뻔뻔함을 갖고 싶다”며 “김소혜의 귀여움은 이미 가지고 있어 패스”라고 재치 있게 말해 현장에 웃음을 더했다.
 
‘멤버 따라잡기’로 준비한 리얼 셀프 카메라와 내 몸에게 미안할 때 셀프 사죄를 위한 ‘회개템’을 주제로 한 픽미업을 담은 ‘팔로우미8S’는 7일 목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