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신정환, 한 아이 아빠됐다…“가족 곁을 지키며 자녀의 탄생 기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신정환이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됐다.
 
7일, 신정환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톱스타뉴스에 “신정환의 부인은 지난 수요일(30일) 출산하였다”고 알렸다.
 
이어 “아이는 3.03kg에 남자아이로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신정환은 현재 가족의 곁을 지키며 자녀의 탄생을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의 이름은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라 다소 걱정되는 부분들이 있어 기사화를 자제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으며 “오는 14일 밤 11시 Mnet을 통해서 방송되는 신정환 출연의 ‘프로젝트 S’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신정환 / 코엔스타즈
신정환 / 코엔스타즈
 
앞서 신정환은 지난 7월 아내와 곧 태어날 아이 때문에 방송 복귀 용기를 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자신의 팬카페에 “아내와 태어날 아이는 혼자 살던 제가 느껴보지 못했던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께 상처를 드리고 저 스스로도 죄송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곧 태어날 제 아이에게는 넘어져서 못 일어나버린 아빠가 아닌 다시 일어나 열심히 성실하게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끄럽지만 용기 있게 나가고 실망드렸던 분들께 내 남은 에너지를 다 쏟아서 보여드리자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시는 과거와 같은 어리석은 잘못으로 여러분을 실망시켜 드리지 않을 것임을 다짐합니다. 더는 태어날 아이에게 부끄러운 아빠이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밝혔다.
 
신정환은 오랜 공백기를 깨고 오는 14일 Mnet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를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