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스타 이재균, 천우희 전 남자친구로 ‘아르곤’ 깜짝등장…강렬한 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뮤지컬 스타 이재균이 천우희의 전 남자친구로 ‘아르곤’에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재균이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에서 천우희의 전 남자친구이자 지방 신문사 열혈 기자 왕중구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첫 등장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재균은 아르곤 팀에 합류하게 된 계약직 기자 연화(천우희 분)에게 중요한 단서를 제공, 아르곤 팀이 공정보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전화 제보자 왕씨로 첫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그는 연화의 전 남자친구임이 그려지며 그의 존재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게 하기도 했다.
 
2회에 모습을 본격적으로 드러낸 이재균은 연화와 지방 신문사에서 함께 일했던 동료 기자임이 밝혀졌다. 미드타운 쇼핑몰 붕괴 사건 취재를 위해 지방에서 올라온 기자 왕중구로 분한 이재균은 아직 아무런 정보도 없는 연화를 도와 함께 잠복 취재에 나섰고, 쇼핑몰 대표와 시청, 정부의 고위관계자가 함께 있는 장면을 포착해 극에 긴장감을 높였다.
 
 

tvN ‘아르곤’ 방송화면 캡처
tvN ‘아르곤’ 방송화면 캡처
 
중구는 이날 이들의 모습을 찍은 사진 자료를 그녀에게 다 넘겨주며 1회 때처럼 그녀의 조력자로 역할을 톡톡히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는 방송말미, 회사의 외압 가운데 아르곤 팀을 지켜야 하는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된 백진에게 다시 자극제가 되어준 것은 물론 계약직 특채로 들어와 용병 취급 받으며 환영 받지 못하는 신세였던 연화에게 이 사건의 비밀 취재를 맡게 하는데 크게 일조한 것으로, 극중 왕중구 기자로 자신의 역할을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리얼한 기자의 모습을 선보인 이재균에게 관심이 이어졌다.
 
이에 방송 후 시청자들은 “뮤지컬 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인데,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 너무 반갑고 좋았다”, “아닌 듯 하지만 천우희에겐 키다리 아저씨 같은 고마운 존재인 듯”, “두 사람의 예전 사연들도 궁금해”, “이재균 배우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에서 다 흥하길” 등 ‘아르곤’에 깜짝 등장한 이재균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균은 다수의 뮤지컬 작품 외에도 연극 '엘리펀트송’, ‘히스토리 보이즈’, ‘청춘예찬’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펼치며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 최근 브라운관으로도 활동 영역을 확대해 tvN 드라마 ‘아르곤’ 외에도 ‘명불허전’에서 김남길과 함께 한의사로 출연, 개성있는 연기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며 뮤지컬과 브라운관을 크로스오버하는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