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민호-이유비, 카메라 밖에서도 터지는 꿀케미…‘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어쩌다 18’ 최민호 이유비가 카메라 밖에서도 꿀케미를 뽐내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측은 6일 최민호, 이유비의 꽃미소 만개한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어쩌다 18’은 고교시절 왕따였던 남자가 죽은 첫사랑을 살리기 위해 18세로 타임 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리플레이 고교로맨스 드라마다.
 
지루할 틈 없는 빠른 이야기 전개와 오경휘, 한나비 역의 최민호, 이유비의 호연, 그리고 설렘을 자극하는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민호, 이유비의 화기애애한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에는 ‘어쩌다 18’ 촬영에 한창인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경휘 역할을 맡은 최민호는 ‘안구정화’를 부르는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최민호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꽃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고 있다.
 
이어 한나비 역을 소화하고 있는 이유비는 상큼한 매력으로 인형미모를 제대로 뽐내고 있다. 이유비는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향해 앙증맞은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이고 애교 넘치는 눈맞춤으로 촬영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최민호-이유비/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
최민호-이유비/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
 
오늘(6일) 공개된 8회 방송에서는 오경휘가 18세로 돌아간 후 조금씩 과거가 바뀌기 시작한 가운데 오경휘와 한나비가 데이트를 마치고 풋풋한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겨 앞으로의 남은 2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어쩌다 18’ 제작관계자는 “사랑, 죽음, 시간 그리고 그 안에서 서로를 치유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어쩌다 18’은 남은 2회 동안 더 가슴 뭉클한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제 단 2회만을 남겨둔 ‘어쩌다 18’ 9회는 7일 오전 7시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