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차’ 우원재, 산타 없다더니 산타가 되어버린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4일 음원 ‘시차’를 발표한 우원재를 향해 '쇼미더머니6'에 함께 출연했던 래퍼들이 선물사오라는 요구를 하고 있다.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었던 래퍼 우원재는 지난 4일 오후 6시 그레이와 로꼬가 참여한 신곡 ‘시차’를 발표했다.
 
‘쇼미6’에서 보여주었던 그의 능력 때문이었는지, 우원재의 ‘시차’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며 올킬에 성공했다. 이에 우원재와 함께 ‘쇼미6’에 참가했던 래퍼들은 우원재의 음원성적을 축하함과 동시에 놀리기 시작했다. 먼저, 올티가 먼저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여행중인, 시차로 음원 1위중인, 신흥 음원깡패로 거듭나 돈을 억소리 나게 벌 예정인 원재야 난 정말 괜찮아’라는 글과 함께 우원재와 나눈 메시지를 캡처해서 게재했다.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올티의 시작으로 슬리피와 킬라그램, 해쉬스완, 행주 등 다른 래퍼들 또한 현재 일본 여행중인 우원재에게 메시지를 보낸 캡처화면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했다. 결국 우원재는 올티에게 “형 덕분에 다른 형들하고 카톡하고 좋아요”라고 글을 올렸고 이에 올티는 “산타 없다더니 너가 올해 최고의 산타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차’ 우원재
‘시차’ 우원재
 
이에 누리꾼들은 “와 우원재 선물 엄청 사가야겠네”,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 “우원재 대박 났으면 좋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우원재는 ‘쇼미더머니6’에 출전하여 행주, 넉살과 함께 최종 무대까지 진출하며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