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학교 2017’ 한선화, 걸크러쉬부터 러블리 매력까지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한선화가 ‘학교 2017’에서 또 한번 진가를 발휘했다.
 
6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지난 5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스쿨폴리스 역으로 학생들과 동고동락하며 성장한 한선화가 종영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극중 한선화는 냉철하면서도 따뜻한 심성을 가진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호평을 받았다. 진정으로 학생을 위하는 마음은 브라운관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졌고, 학생들 역시 마음을 터놓고 서로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한선화는 자신의 소신을 꿋꿋이 지키며, 말썽꾸러기 학생들의 허를 찌르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통쾌함을 안기다가도 학생들의 곪은 상처를 치료해주는 장면에서는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부패한 비리와 불합리한 성적시스템을 향한 사이다 일침은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며 ‘진짜 어른’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한선화/화이브라더스코리아
한선화/화이브라더스코리아
 
이외에도 강명(한주완)과의 러브라인이 펼쳐질 때면, 한선화의 반전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다소 수줍은 듯 부끄러워하는 표정과 눈빛은 기존의 캐릭터 성격과는 달리 사랑스럽고 소녀 같은 분위기까지 풍겼다.
 
이처럼 한선화는 연기하는데 있어서 풍부한 감정과 더불어 다채로운 결을 제대로 표현 했다. 과하지 않게 적절한 감정선을 유지한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선화/화이브라더스코리아
한선화/화이브라더스코리아
 
한선화는 “지난 3개월 동안 한수지를 연기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웠던 기억이 많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20대를 보내기 전에 학교 시리즈를 할 수 있어서 제일 기쁘고 영광이었다. 학생들을 연기하는 동료연기자분들을 보면서는 괜스레 엄마 미소를 지으며 흐뭇하기도 했다”며 “그 덕분에 밝은 에너지를 받으면서 연기 할 수 있어 감사했다. 즐거운 추억으로 잘 기억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