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무한도전’ 정준하, ‘프로듀서 101 ’ VS 양세형, ‘스트리트파이터를 이겨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무한도전’ 에서 정준하가 준비한 프로듀서 101과 양세형을 이겨라가 나왔다.
 
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무한도전’에서 정준하가 준비한 프로듀서 101과 연예인들을 직접 만나 스트리트파이터를 겨루는 모습이 나왔다.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지난 시간 정준하는 한동철, 김태호, 나영석 PD 들을 만나는 모습이 나왔었다.
 
프로듀서 101 은 프로듀스 101 못지 않은 스케일의 무대를 준비하고 만났던 PD를 기다렸으나 긴 기다림에도 결국 한명의 PD도 오지 않아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양세형이 무도의 밤에서 준비한 코너는 ‘양세형을 이겨라 ’ 로 직접 게임기를 가지고 이동하면서 연예인들과 스트리트 파이터를 했다.
 
첫번째 상대는 배우 이시언으로 양세형에게 패했고 개그우먼 박나래와 가수 홍기, 정준영을 무찔렀다.
 
마지막으로 만난 상대는 게임의 왕 은지원.  
 
스트리트 파이터의 가일 캐릭터와 박빙으로 겨루다가 최고의 보스 은지원이 이기면서 시청자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한편,  MBC 방송  ‘무한도전’ 은 매주 토 밤 6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