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규리(Nam Gyu-ri)의 애절 보이스 ‘그 남자’ 3위 기록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남규리가 7개월 만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그 남자’가 아이돌 가수들의 홍수 속에서도 음원사이트의 상위권에 링크되며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 사진=남규리, 이야기엔터테인먼트

남규리의 ‘그 남자’는 여성 작곡가 미호의 감성적인 멜로디에 남규리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명품 감성발라드 곡으로, 1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후 실시간 순위 3위에 링크 되는 등 10위권 내에 꾸준히 머물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남규리의 이번 디지털 싱글은 별도의 프로모션과 방송활동 없이 이끌어낸 성과로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올해 발매될 예정인 남규리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 사진=남규리, 이야기엔터테인먼트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남규리의 목소리 정말 반갑다’ ‘애절한 목소리는 그대로! 역시 남규리다’ ‘정규 앨범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배우와 가수로 모두 성공한 남규리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사진=남규리, 이야기엔터테인먼트

남규리의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는 ‘남규리가 이제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지만 가수로서의 욕심도 크다’라며 ‘앞으로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는 남규리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