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日 정식 데뷔 전에 콘서트 DVD로 오리콘 차트 3개 부문에서 정상 차지…‘괴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세븐틴(Seventeen)이 9월 4일 자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3개 부문을 휩쓸었다.
 
세븐틴은 오늘(30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 차트에서 공개한 9월 4일 자 위클리 DVD 종합 랭킹, 위클리 DVD 음악 랭킹, 위클리 종합 뮤직 영상 랭킹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 DVD는 8월 23일 발매 후 하루를 제외한 총 6일 동안 데일리 DVD 음악 랭킹에서 1위를 유지해 오는 등 일본에서의 폭발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위클리 DVD 음악 랭킹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위클리 DVD 종합 랭킹, 그리고 음악 DVD와 BD를 합산해 집계한 종합 뮤직 영상 랭킹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위클리 3관왕을 달성했다.
 
이렇게 총 3개 부문 위클리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한 세븐틴의 DVD “SEVENTEEN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은 지난 2월 개최됐던 요코하마 아레나의 콘서트 현장을 담은 DVD로 더욱 눈길을 끈다.
 
 

세븐틴(Seventeen) / 플레디스
세븐틴(Seventeen) / 플레디스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은 세븐틴이 일본에서 정식 데뷔 전에 진행했던 두 번째 일본 단독 콘서트로 코베와 요코하마에서 총 6회 공연, 약 5만 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일본에서 역시 핫 한 인기를 입증했었다.
 
현재 지난 2월 개최된 콘서트 현장이 생생히 담긴 DVD가 뜨거운 인기 속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데 이어, 세븐틴은 지난 7월 첫 번째 월드 투어의 일본 콘서트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하며 총 6만 명의 팬들을 동원하는 등 인기 고공 행진을 달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DIAMOND EDGE)’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