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 “데뷔 10주년, 최대한 내 자신에게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현아의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키치한 소녀’를 재해석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현아가 전체적인 테마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이 특징. 촬영장에서는 컷마다 달라지는 의상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에게 역시 ‘화보 장인’이라는 박수를 받았다.
 
 
현아 / 더스타
현아 / 더스타
 
 
현아 / 더스타
현아 / 더스타
 
 
현아 / 더스타
현아 / 더스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현아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솔로 앨범에 대해 “데뷔 10주년에 발매하는 앨범이니 시간을 되돌아보려 한다. 요즘 행복한 고민만 하니 앨범 수록곡도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 최대한 내 자신에게 집중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음원 성적에 대한 물음에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큰데 주변 사람들이 그 기분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다”라며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것을 다 보여주고 후회가 안 남았으면 한다. 스태프들과 모든 걸 내려놓고 우리가 보여줄 수 있는 것을 남김 없이 보여주자고 이야기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서머 퀸 현아’라는 수식어에 대해서는 “사람들에게 여름 하면 내가 생각난다는 것만큼 좋은 게 없더라. 이제는 그렇게 해야겠다는 생각도 있다”라고 웃으며 전했다.
 
이어 “사실 나는 팬에게 해주는 게 유독 없는 가수다. 그래서 더 미안한 마음이다. 나에게 팬은 ‘내가 왜 열심히 살아야 하지?’에 대한 원동력이고 ‘내가 왜 잠을 이렇게 못 잘까?’에 대한 이유다”라며 “내가 하는 모든 행동은 진심이니 팬에게 꼭 전달되기를 바란다.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고 싶고 이번 앨범이 선물처럼 느껴지기를 바란다”라고 팬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현아는 새 앨범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Tag
#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