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2’ 박성우, “탈락 당시 심경? 준비했던 무대 못 보여 아쉽고 마음 아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까치발 소년’ 박성우가 패션 화보로 소식을 전했다.
 
29일 bnt는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박성우의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청량미 넘치는 올 화이트 룩부터 키치한 매력이 돋보이는 데님룩, 세련미와 더불어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블랙 셔츠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박성우는 수려한 외모와 수준급 포즈 실력은 물론,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젠틀한 매너로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성우에게 ‘프로듀스101 시즌 2’ 출연 계기를 묻자 그는 ‘경험과 기회’라고 답했다. 박성우는 “기회만 주어진다면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었다”며 “고민은 ‘잘할 수 있을까’ 뿐이었다”고 전했다.
 

박성우/bnt
박성우/bnt
 
아이돌이 되기 위해 요구되는 춤과 노래 실력에 대한 부담은 없었는지 궁금했다. 그는 “어떻게 하든 연습할 때보다 부족한 모습이 더 많이 드러날 수밖에 없기에 고민이 많았다. 참가 자격이 주어진 이상 부족할지라도 진정성 있게 최선을 다 해 열심히 하는 게 중요한 거라 생각했다”고 답하며 당시 느낀 부담감을 설명했다.
 
아이돌에 도전하기엔 다소 많은 나이였던 박성우. 만약 열 살 더 어렸다면 어땠을 것 같냐는 질문에 그는 “아마 최종까지 갔다가 떨어졌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열 살이 어렸더라면 발뒤꿈치를 안 들었을지도 모른다. 마음을 먹은 만큼 필사적으로 임해서 데뷔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처절했었다”고 덧붙였다.
 
박성우/bnt
박성우/bnt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이 아닌 ‘프로듀스101 시즌 2’를 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다. 박성우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는 게 가장 컸던 것 같다. 표정, 랩, 노래, 춤, 포즈 등 여러 가지를 종합적으로 트레이닝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듀스101 시즌 2’ 탈락시 심경에 대해 묻자 그는 “어떻게 해도 마음이 아픈 순간이었다. 탈락 직전이 가장 힘들었다”며 “카메라 안에서도 밖에서도 열심히 하는 친구들인데, 그런 친구들만 보이니 마음이 안 좋았다. 준비했던 다음 무대가 있었는데 못 보여준다는 것도 속상했다”고 이야기했다.
 
박성우/bnt
박성우/bnt
 
한편, 박성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bnt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