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쎈 마이웨이’브아걸 제아-치타, 쎈 언니들의 걸크러쉬 고민상담…‘거침없는 입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의 제아와 래퍼 치타가 ‘쎈 마이웨이’에 출연한다.
 
29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의 제아와 래퍼 치타가 ‘쎈 마이웨이’에서 호흡을 맞춘다.
 
SBS 모비딕 신규 프로그램 ‘쎈 마이웨이’는 ‘쎈 언니들이 만드는 걸크러쉬 고민상담 콘텐츠’ 콘셉트로 제아와 치타가 누리꾼들로부터 사연을 제보받아 고민을 상담해주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특히, 누적 조회수 6,800만 회를 훌쩍 넘긴 모비딕의 인기 콘텐츠 ‘김기수의 예살그살’ 제작진이 만드는 후속 콘텐츠라 더욱 눈길을 끈다.
 
첫 녹화에서 제아와 치타는 ‘더치페이’와 ‘남친의 여사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치타-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 SBS 모비딕
치타-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 SBS 모비딕
 
두 ‘쎈 언니’들은 자신들의 솔직한 생각을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사연에 공감하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친분이 두터운 제아와 치타는 맥주와 과자를 테이블 위에 펼쳐놓고 서로 반말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재미있고 유쾌하게 첫 녹화를 마쳤다.
 
한편, 제아-치타의 ‘쎈 마이웨이’ 콘텐츠는 오는 29일 화요일 오후 5시 SBS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모비딕’의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SKB 옥수수, 판도라TV, 곰TV, 빙글, 피키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