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벤(Ben), 10월 생애 첫 단독 콘서트 개최…‘데뷔 7년 만의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벤(Ben)이 데뷔 7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9일 메이저 나인은 벤(Ben)이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저녁 6시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벤(Ben)의 콘서트는 ‘BEN's Memory’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예정이다.
 
벤은 지난 2010년 3인조 그룹 베베미뇽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지난 2012년 임세준의 ‘오늘은 가지마’를  리메이크해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힐러’, ‘내성적인 보스’, ‘엽기적인 그녀’ 등 다수 OST에 참여하며 'OST 퀸' 대열에 합류했다. 특히 벤의 ‘꿈처럼’은 OST 순위 13주 연속 1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여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벤의 단독 콘서트 ‘BEN's Memory’는 벤의 한 권의 책을 한 장 한 장 읽어 내려가듯 관객들에게 들려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벤은 음악에 대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벤(Ben) 콘서트 포스터 / 메이저 나인
벤(Ben) 콘서트 포스터 / 메이저 나인
 
한편, 벤은 지난 6월 ‘달달해’를 발표했다. 또한 KBS Cool FM 라디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Tag
#벤 #Be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