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 수현-찬혁, 음악 색깔만큼 개성 있는 화보 공개…‘남매의 환상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이찬혁이 개성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29일 ‘데이즈드’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이찬혁이 과감한 스타일링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처음 우리 앞에 등장한 후 지난 4년 간 다양한 매력으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했다.
 
다양하고 용감한 스타일링으로 촬영된 이날 화보 촬영에 악동 뮤지션의 수현은 “사실 나는 패션보다는 뷰티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화보 촬영 때 색다른 도전을 하는 건 언제나 재미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패션은 나보다 오빠(찬혁)이 더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찬혁 / ‘데이즈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찬혁 / ‘데이즈드’
 
찬혁은 “어릴 때부터 평범한 걸 싫어하던 아이였다.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좋아한다. 악동 뮤지션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중이다”라고 밝히며 평소 패션과 스타일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밝혔다.
 
데뷔 때부터 친남매의 호흡으로 화제가 되었던 악동 뮤지션은 ‘텔레파시가 통할지도 모르겠다’는 질문에 찬혁이 아래와 같이 답했다.
 
“늘 함께하고 호흡을 맞추다 보니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는 건 맞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하나는 아니다”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찬혁 / ‘데이즈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찬혁 / ‘데이즈드’
 
이어 같은 질문에 수현은 “사람들이 마치 우리를 쌍둥이처럼 생각하지만 사실 나와 오빠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다. 그렇기 때문에 잘 맞는 거다”라고 말했다.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찬혁 / ‘데이즈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찬혁 / ‘데이즈드’
 
한편, 악동뮤지션의 개성 넘치는 남매 호흡은 ‘데이즈드’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