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비정상회담’ 오헬리엉, 뤽 베송 등장에 프랑스어 실력 ‘들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비정상회담’에 ‘레옹’, ‘제5원소’ 등 레전드 영화를 만들어낸 프랑스 거장 뤽 베송이 출연했다.
 
28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는 프랑스 거장 뤽 베송이 출연해 “영화 한 편을 위해 40년을 준비한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전 세계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이날 프랑스 출신의 오헬리엉은 프랑스 거장 감독의 출연에 들뜬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헬리엉은 뤽 베송 감독의 영화가“프랑스 영화는 재미 없다”는 고정관념을 깼다고 말했다.
 
오헬리엉은 뤽 베송 감독 앞에서 영어와 한국어를 사용하며 버벅여 웃음을 자아냈다.
 
프랑스어로 말하는 MC들의 권유에 오헬리엉은 프랑스어로 자신의 생각을 이어갔지만, 뤽 베송 감독은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듣겠다”며 농담을 던져 폭소를 유발하기도.
 
한편, 뤽 베송 감독의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28세기 미래,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최강 악동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섹시 카리스마 에이전트 로렐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8월 30일 IMAX, 4D, 3D 버전으로 개봉한다.
 
한편, JTBC ‘비정상회담’은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