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신유미, 보컬 선생님서 싱어송라이터로 복귀…‘나만이 오직 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신유미가 자신만의 짙은 음악적 색깔을 담은 신곡 ‘나만이 오직 널’을 공개한다.

28일 오드아이앤씨는 신유미가 오늘 정오 ‘나만이 오직 널’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보컬 선생님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은 신유미가 본업인 싱어송라이터로 복귀한 것이다.

신유미의 신곡 ‘나만이 오직 널’은 서로를 향해 느끼는 강렬한 감정과 그 끌림의 순간을 섬세하게 포착한 곡이다.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이끌리며 완전히 다른 시간과 공간으로 빠져드는 듯한 느낌을 노래에 담았다.

신유미/오드아이앤씨
신유미/오드아이앤씨

이번 곡에서 신유미는 보컬리스트 뿐 아니라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마음껏 드러냈다. ‘나만이 오직 널’은 신유미가 작사, 작곡, 프로그래밍은 물론 건반과 기타연주 까지 모두 소화했다.

신유미는 다양한 사운드 소스들을 매혹적인 보컬 톤과 함께 공간감 있게 배치해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윤상이 직접 최종 믹스 작업에 참여해 사운드의 선예도를 정점까지 끌어올렸다.

한편, ‘나만이 오직 널’은 윤상이 설립한 일렉트로닉 레이블 디지털리언 스튜디오(Digitalian Studio)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음원 프로젝트 ‘디지털리언 나우’(Digitalian NOW)의 두 번째 트랙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