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인기가요’ 워너원, ‘인가’ 1위까지 차지하며 대세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인기가요’ 워너원이 다시 한번 대세입증을 했다.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924회에서는 워너원이 ‘에너제틱’ 무대를 선보였다.
 
그들은 남다른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여심이 설레게 했다.
 
워너원은 8월 초 데뷔 앨범 ‘1X1=1(TO BE ONE)’으로 정식 데뷔했다.
 
그들의 앨범에는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Intro트랙인 'To Be One'을 시작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활활(Burn It Up)’과 반전미 넘치는 멜로디컬한 곡 구성의 ‘에너제틱(Energetic)’, 마치 팬들에게 바치는 고백송 같은 ‘Wanna Be (My Baby)’까지 총 4곡의 신곡이 담겨있다. 그중 ‘에너제틱’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돼 음악방송에 나오고 있다.
 
‘인기가요’ 워너원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워너원 /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무대에서 20명의 멤버들이 불렀던 ‘이 자리에’가 새롭게 편곡돼 워너원의 목소리로 다시 재구성 됐다. 그 외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Never’와 ‘나야 나’가 워너원 버전으로 재 녹음돼 음반으로 다시 팬들을 찾아왔다.
 
이런 그들은 ‘인기가요’ 1위까지 차지하며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