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름 없는 여자’ 시청률, 20.7%…‘오지은, 한갑수에게 이야기하며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이 한갑수에게 이야기를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24일 방송된 ‘이름 없는 여자’는 닐슨코리아 기준 20.7%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10년만에 깨어나 혼란을 겪고 있는 한갑수에게 차분히 설명하며 눈시울을 붉히는 오지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갑수는 “도대체 뭐가 뭔지 모르겠다. 눈을 잠깐 감았다 떴을 뿐인데 세상이 다 거꾸로 돌아간 기분이야”라며 복잡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름 없는 여자’ 시청률 / KBS ‘이름 없는 여자’ 갈무리
‘이름 없는 여자’ 시청률 / KBS ‘이름 없는 여자’ 갈무리
 
이에 오지은은 “지금 아무 정신 없으실거 알아요. 훌쩍 커버린 딸에 생각도 못한 사위까지 많이 혼란스러우실거에요”라며 위로했다. 이어 오지은은 “아버지 그동안 사고 나셔서 계속 누워 계셨어요. 십년 넘게요”라고 밝혔다.
 
또 한갑수는 “정말이야?”라며 놀란 표정을 지었고, 오지은은 “네 아버지가 이렇게 의식을 찾으셔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그리고 저 딸도 있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지극한 모성애 때문에 충돌하는 두 여자를 통해 여자보다 강한 두 엄마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