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고준희, 시크한 매력의 가을 메이크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고준희의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을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보그는 고준희와 함께한 디지털 프로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슈에무라 MLBB 신제품인 ‘My SHU MLBB’ 가을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진행됐다.
 
고준희는 코랄부터 다크초콜릿까지 가을을 연상시키는 4가지 컬러의 말린장미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는 기존의 진부한 말린 장미 컬러에 엣지를 더한 톤다운 된 말린 장미 컬러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 배우 고준희의 도회적인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고준희/보그
고준희/보그
 
화보 속 고준희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머리에 앞머리를 내려 스타일링에 변화를 줬다. 매끈한 세미 매트 피부에 벽돌색이 감도는 립 컬러를 입술 선을 따라 정교하게 발라 세련된 ‘브릭로즈’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다크 초콜릿처럼 진한 말린장미 컬러를 입술에 발라 시크한 ‘다크로즈’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눈꼬리를 살짝 올린 아이라인에 얼굴에 생기를 주는 코랄빛 립을 사용해 여성스러운 ‘댄디코랄’ 룩을 표현했다. 강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는 톤다운 된 말린 장미 립을 발라 고혹적인 ‘말린로즈’ 룩까지 4가지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슈에무라와 배우 고준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보그’ 공식 웹사이트 보그닷컴과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고준희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언터쳐블’로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고준희/보그
고준희/보그
 
고준희/보그
고준희/보그
 
고준희/보그
고준희/보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