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훈장오순남’ 김명수, 차유민에 “오순남 내칠 방법 찾으라” 지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황봉철(김명수 분)이 차유민(장승조 분)에 오순남의 약점을 만들어보라고 지시했다.

23일 방송된 MBC ‘훈장 오순남’에서는 용선주 회장을 위기에 빠트리려는 첫 번째 시도가 무산된 뒤 오순남을 내칠 궁리를 하는 황봉철과 차유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MBC ‘훈장 오순남’ 방송 캡처
 
이날 용선주를 도운 오순남 때문에 계획이 무산된 차유민은 황봉철에 오순남을 그대로 둘 것이냐고 물었다. 황봉철 역시 용선주의 친자인 강운길 때문에라도 운길푸드까지 내보내야 하는 상황.
 
황봉철은 차유민에 “시간 걸리니까 오순남부터 내쳐야겠다. 뭐 약점 잡을 것 없냐”며 오순남을 내칠 방법을 강구했다.
 
황봉철은 약점을 찾기 어려울 것이라 답하는 차유민에, “의도했건 안 했건 사람은 사고를 치게 되어있다. 한 번 만들어보라”고 요구했다.
 
그는 “이번 일로 용 회장이 자네를 의심할 수도 있다”며 차유민에게 “이 참에 진정성 보여라. 오순남을 제대로 쳐낸다면 자네를 내 사람으로 인정하겠다”고 말해 황봉철의 신임을 필요로 하는 차유민이 앞으로 어떤 계략을 꾸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MBC ‘훈장 오순남’은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