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열정같은소리’ 허지웅, “이별한 전 여친, 집에 칼 두고 갔다” ‘데이트 폭력’ 경험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허지웅이 전 여자친구로부터 당한 데이트폭력 경험을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온스타일 ‘열정같은 소리’에는 허지웅, 김간지, 김나훔, 김꽃비, 최서윤이  출연해 ‘나만 안 되는 연애’를 주제로 ‘데이트폭력’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온스타일 ‘열정같은 소리’ 방송 캡처
온스타일 ‘열정같은 소리’ 방송 캡처

이날 MC 허지웅은 전 여자친구로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한 경험이 있다며 말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어느날 집에 와 이불을 들었더니 헤어진 친구 집에 있던 노란색 커터칼이 있었다”는 것.
 
그는 “너무너무 무서웠다”며 당시의 공포를 떠올렸다.
 
배우 김꽃비는 “물리적인 폭력을 겪은 적은 없고 고함 정도를 겪은 적은 있다. 신체적으로 훨씬 강한 남성이 일촉즉발의 흥분상태를 보일 때 공포를 느꼈다”고 말했다.
 
김간지는 “휴대폰을 감시하고 저녁에 외출하는 것을 금지당했다. 당시에는 데이트 폭력이라고 생각하지 못했고 약간 집착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데이트 폭력이었던 것 같다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데이트 폭력의 범주가 이전보다 확장되어 인식되는 현상에 대해, 김꽃비는 이에 대한 사회적 합의가 생기면서 이런 일이 줄어들게 될 것 같다고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고, 작가 최서윤 역시 “예전에는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정당화되었던 것이 이제는 사회적 인식이 변화해나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비쳤다.
 
한편, 온스타일 ‘열정같은 소리’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