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2TV 생생정보’, 3종 보쌈-스테이크-순대가 8,900원에 무한리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2TV 생생정보’의 ‘리얼 가격의 왕’ 코너에서는 3종 보쌈과 스테이크, 순대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소개했다.
 
22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리얼 가격의 왕’ 코너에서는 3종 보쌈과 목살 스테이크, 순대와 부대찌개 등 여러가지 음식들을 단 돈 8,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찾아간 맛집은 부산광역시 사상구에 위치한 맛집이다.
 
이 집의 보쌈 3종은 삼겹살 보쌈, 바비큐 목살 보쌈, 바비큐 삼겹살 보쌈이다. 이 뿐 아니라 담백한 목살 스테이크 위에 새콤달콤한 오렌지 크림소스를 얹은 목살 스테이크도 빼놓을 수 없는 이 집의 인기 메뉴이다.
 
특히 삼겹살 보쌈, 바비큐 목살 보쌈, 바비큐 삼겹살 보쌈과 목살 스테이크, 여기에 제철 쌈 채소 8종과 부대찌개, 순대까지 더해진 푸짐한 한 상이 점심 한정으로 단 돈 8,9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은 항상 만원을 이루고 있다.
 
KBS2 ‘생생정보’ / KBS2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생생정보’ / KBS2 ‘생생정보’ 방송 캡처
 
식당을 운영한 지 15년이 됐다고 하는 사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일한다고 하는데, 모든 과정을 직접 일일이 신경쓴다고 한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는 비결 중 하나로는 한 달 동안 사용할 식자재 값을 미리 결제해서 구매 단가를 약 9% 정도 낮추고 있는 것이라고 한다.
 
한편, KBS2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