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해’ 이준, 소신있는 행동으로 시선강탈…“이제는 좀 내려오시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KBS2TV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이 지난 촛불 시위에서 보인 남다른 행동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준은 박근혜 퇴진 촉구 촛불집회에 참석해 자신의 모습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준 / 이준 인스타그램
이준 / 이준 인스타그램
 
이어 “현재 광화문 25만 명입니다. 오늘 목표는 50만이라고 하네요. 어서 모여주세요!”라고 말하며 “비가 와도 계속됩니다. 모여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드라마가 끝나서 저도 모였습니다. 여기 현장은 정말 엄청납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가 힘을 합쳐야합니다. ‘이제는 좀 내려오시죠’”라 말하며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세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은 촛불집회 현장 인파 속에서 마스크와 모자로 무장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카리스마 눈빛과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촛불집회에서는 약 45만 명의 시민들이 모여 박근혜 전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했다.
 
한편, 이준이 출연 중인 KBS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