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연예가중계’ 온유, 강제추행 논란…‘어떻게 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온유가 논란을 빚은 사건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연예가중계’안에 코너인 ‘연예 HOT 클릭’에서는 강제추행 논란에 휩싸인 온유에 대해 다뤘다.
 
‘연예가중계’ / ‘연예가중계’ 방송 캡쳐
‘연예가중계’ / ‘연예가중계’ 방송 캡쳐
 
샤이니 온유가 지난 12일 새벽 서울 강남의 D 클럽 20대 여성 A의 신체일부를 만졌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이어, 현행범으로 체포된 온유는 5시간의 조사 받았고,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혐의를 부인했고 신고한 A씨는 만졌다라고 말했다.
 
목격자의 증언으로는 “온유는 이미 만취상태로 입장했고 온유는 단상에 앉다가 접촉을 했다”는 증언이다.
 
관계자는 “정말 협소하기 때문에 신체적으로 닿기는 어쩔수 없다 기사만 보면 잘 모르는데 실제로 보면 이해할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의도치 않는 신체접속으로 인해 오해로 생겼으며, 상대방도 오해를 풀고 본인 의지고 고소를 취소한 상태라고 답을 내놨다.
 
이에, 성추행은 고소와 상관없이 처벌이 가능하고, 정황과 진술이 일치한다고 판단해 경찰은 온유를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상태다.
 
한편, ‘연예가중계’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