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요일 예능, ‘매력티비’ 이의웅-안형섭의 잔망스러운 일상속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위에화 새싹즈인 이의웅과 안형섭이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잔망스러운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엉뚱발랄한 매력의 위에화 새싹즈 이의웅과 안형섭이 출연한다.
 
첫 리얼리티 촬영에 온갖 부담감과 재미 걱정을 하면서도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야 겠다”며 다짐하는 소년들의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새싹즈의 연습 모습부터 퇴근길, 안형섭의 깜짝 생일파티 현장까지 공개된다.
 

‘매력티비’ 이의웅-안형섭
‘매력티비’ 이의웅-안형섭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폭염 속 수상스포츠를 즐기러 간 정주연의 웨이크보드 실력이 공개되고, 거침없이 솔직한 매력을 가진 리아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탈한 일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금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