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생방송투데이’ 월매출 2600만원 집밥 맛을 내는 ‘일산 반찬가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생방송투데이’ 집밥이 그리울때 찾는 우리동네 반찬가게가 나왔다.
 
18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 월매출 2600만원 집밥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한 일산 반찬가게가 나왔다.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캡처
 
반찬가게의 대표 매뉴는 백김치인데 시원하고 아삭한 백김치 맛을 내기위해서  소금 절임이 김치맛을 좌우 한다고 한다.
 
여름에는 밀가루 풀을 넣고 고추씨를 넣어서 알싸한 맛을 낸다고 하는데 직접 맛을 본 손님들은 아삭하고 시원한 맛에 감탄을 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웠다.
 
또 혼족들이 많은 동네 특성상 압력밥솥으로 맛있게 밥을 해서 밥과 함께 판매되는 반찬은 양념대신 명란젓을 넣은 가지 명란젓 무침과 압력솥에 쩌낸 나물들이  맛있다고 했다.
 
한편, SBS 에서 방송된‘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6시 45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