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백의 신부 2017’ 공명, 누구와 붙어도 찰떡 호흡 보여주는…‘케미神’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극본 정윤정, 연출 김병수)'에서 비렴 역으로 열연 중인 공명이 누구와 붙어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는 ‘케미신(神)’으로 화제다.
 
극 중 비렴(공명)은 후예(임주환)와 함께 ‘적대적 케미’로 극의 긴장감을 쥐락펴락하며 재미를 이끌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 후예가 비렴의 신하인 모명을 죽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비렴이 후예를 왜 증오했는지 이유가 드러난 상황. 이러한 전개는 ‘하백의 신부 2017’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어 비렴이 하백(남주혁)과는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하지만 수국 때부터 오랫동안 친구로 지낸 만큼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는 ‘브로맨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비렴과 하백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모델 같은 체격으로 지켜보는 여성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하백의 신부 2017’ 공명
‘하백의 신부 2017’ 공명
 
여기에 비렴과 무라(정수정)의 ‘달콤살벌 로맨스’는 극에 비타민 같은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는 중이다. 비렴은 평소 무라에게 장난기 가득한 철부지 같다가도 자신의 진심을 전할 때는 박력 넘치는 상남자 면모로 얼음같이 차가운 여신 무라의 마음을 녹인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주목받았던 비렴과 무라의 달달한 키스신 장면은 온라인상에서 30만 뷰를 기록하며 ‘무렴커플(무라-비렴)’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무렴커플’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는 여심을 설레게 하며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것.
 
다양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비렴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비렴과 캐릭터들 간의 케미를 보면 드라마 볼 맛 난다”, “요즘 유행하는 ‘우유남(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이 바로 여기 있네”, “무렴커플 로맨스 보는 재미로 요즘 삽니다”, “공명-남주혁-임주환의 케미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떤 캐릭터와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천국의 신 비렴 역의 공명은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을 통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