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생방송 오늘 저녁’, 샐러드로 억대 매출 목표하는 서울대생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샐러드로 억대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서울대생에 대해서 소개했다.
 
16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대학생들의 새로운 거리롤 떠오르는 샤로수길에서 각광받고 있는 샐러드 가게에 대해서 소개했다. 점심 시간만 되면 몰리는 샐러드가게는 예쁜 비주얼을 자랑한다.
 
건강하고 가벼운 한 끼를 먹고 싶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곳으로 양도 많고 다이어트를 위한 사람들이 자주 찾고 있다. 해당 가게는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잡았다.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장면/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장면/MBC
 
여성들이 운영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가게는 남자 두명이서 운영하고 있었다. 이들은 “건강식을 제공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직접 가게를 내고 싶었다”라고 가게를 낸 계기에 대해서 밝혔다.
 
그동안 샐러드는 음식에 곁들여져 나오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이곳에서는 샐러드가 주요 메뉴다. 심지어 아이들까지 거부감없이 야채를 먹게 한다.
 
이러한 가게는 사실 서울대생 출신이 만든 가게다. 서울대생 답게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된장남’, ‘찰떡궁합’과 같은 센스있는 메뉴 이름이 돋보인다. 소비자들도 뻔하지 않은 이름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샐러드 가게는 단호박을 통째로 넣은 샐러드, 된장 소스를 활용한 샐러드, 닭가슴살을 통째로 넣은 샐러드등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직접 배달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주변 대학생들이 즐겨찾고 있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