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님과함께2’ 하재숙, 다이버 인생 위기 “김숙-윤정수? TV로 보는 게 낫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님과함께2’  배우 하재숙이 김숙-윤정수 커플을 만나 다이버 인생의 위기를 맞았다.
 
15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에서는 강원도 고성을 찾아 스킨스쿠버 다이빙에 도전한 김숙-윤정수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 방송 캡처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 방송 캡처
 
이날 배우 하재숙이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을 보유한 실력자로, 두 사람의 특별 일일 선생님으로 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하재숙은 배우 활동을 할 때에만 서울에 머물고, 평소에는 고성에서 살고 있다며, 강원도 고성에서 스킨 스쿠버 다이빙을 하던 중 남편을 만났다며 스킨 스쿠버 다이빙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날 하재숙은 “강사 인생에서 가장 대단한 교육생 두 명을 만났다”며 두 사람을 교육하는 일이 녹록치 않았음을 토로했다.
 
그는 “지금까지 바다를 엄청나게 드나들었는데 이렇게 힘든 날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김숙-윤정수 커플의 오랜 팬을 자처하던 하재숙은, “TV로만 보는 게 좋았다”며 팬심마저 위기에 처했음을 털어놓기도
  
한편,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은 화요일 밤 2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