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흠뻑쇼’ 싸이, 공연에 숨겨진 고충 공개…‘영광뿐인 상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싸이가 공연에 숨겨진 고충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딱 두시간반 지점쯤 극심한 탈수로 인해 고질적으로 우측 종아리에 경련이 오곤한다. 경련이 오면 뛰기는 커녕 서있을수도 없다. 공연도중 조짐이 보이는 즉시 미리 예방해야 한다. 바늘로 순환이 멈춰가는 부위를 찔러 묵은 피를 빼줘야한다. 첨엔 아팠지만 이젠 대략 공연의 일부 그후로 너끈히 세시간은 뛸수있게 된다. 그러면 공연담날 이리된다. 이걸 뭐라고 부르냐구? #영광뿐인상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싸이 /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 / 싸이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멍이 든 싸이의 종아리 사진과 ‘흠뻑쇼’ 중인 싸이의 사진이 들어있다. 그는 공연의 고충을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싸이, ㅠㅠ열정적이셔”, “싸이, 공연 내내 오빠 열정에 감동감동ㅠ행복했어요! 몸관리 잘하시구요! 담에도 또갑니다”, “싸이, 몸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ㅠㅠ 건강이 최고!! 싸이콘서트 또 가고싶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26일 광주 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2017 싸이 흠뻑쇼 SUMMER SWAG’의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