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변산’ 박정민, “영화 출연 후 인기 높아졌다?…지하철에서도 못 알아봐” 발언 새삼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박정민이 영화 ‘변산’의 주인공을 확정 지은 가운데 그가 지난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의 인터뷰에서 말한 것이 새삼 화제다.
 
그는 ‘파수꾼’(2010)을 시작으로 ‘들개’(2013) ‘오피스’(2014) 등으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지난 2015년 ‘동주’의 송몽규 역을 맡으며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섰다.
 

박정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정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제52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등 주요 시상식 트로피를 손에 쥐었다.
 
하지만 그는 “많이 달라진 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정민은 “크게 느끼는 게 없다. 아직도 길거리에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못 알아본다”며 “영화관도 자유롭게 간다. 심지어 지하철을 타려다 내가 모델로 나온 광고판 앞에 선 적이 있었는데, 아무도 모르더라”고 말했다.
 
한편, 그는 “운이 좋아서 지금 순간을 누리고 있는 거라고 본다. 그간 작품들도 내가 골라서 한 게 아니다. 하고 싶어서 정중하게 찾아간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사실 배우를 그만두고 싶을 때도 있었다. 그럼에도 꾸준히 기회가 오더라”고 말하며 겸손한 말을 이었다.
 
한편, 박정민은 김고은과 함께 이준익 감독의 13번째 작품 ‘변산’으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