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다시 만난 세계’ 이연희, 여진구에 “다음 날은 괜찮아질 거야, 그 다음 날은 더 괜찮아질 거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이연희가 여진구를 위로해줬다.
 
10일 ‘다시 만난 세계’에서는 사라진 안길강에 우는 여진구를 이연희가 달래줬다.
 
여진구 / sbs ‘다시 만난 세계’ 화면 캡처
여진구 / sbs ‘다시 만난 세계’ 화면 캡처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의자에 앉았다. 여진구는 왜 울었는지 안 묻냐고 말했다.
 
이에 이연희는 “무슨 특별한 일 때문이었다면 나한테 말했겠지”라고 말했다. 이 말에 여진구가 고개를 숙이자 이연희는 “나도 가끔 그냥 이유없이 눈물 날 때가 있거든”이라고 말하며 아픔을 공유해줬다.
 
힘드냐고 묻는 이연희에 여진구는 아니라며 고개를 저었다. 이에 이연희는 “힘들면 힘들다고 말해. 너는 나한테 정말 힘이 되고 있어. 그러니까 나도 너한테 힘이 되고 싶어”라고 말했다.
 
기대있던 여진구의 어깨에서 일어난 이연희가 늦었다며, 얼른 들어가서 쉬라고 말했다.
 
자리에서 일어난 이연희가 “내일은 괜찮아질 거야. 그 다음 날은 더 괜찮아질 거고”라고 말하며 다정한 위로를 건넸다.
 
이에 자리에서 일어난 여진구가 이연희를 꽉 끌어안았다.
 
한편,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