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원나잇푸드트립’ 정준하, ‘나고야 소재 세계 1위 피자’ … “잊지 못할 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원나잇푸드트립’ 정준하가 일본 나고야에서 세계 1위 피자를 맛봤다.
 
9일 방송된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에서는 일본 나고야를 찾은 개그맨 정준하의 피자 먹방이 방송됐다.
 

올리브TV‘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 방송 캡처
올리브TV‘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 방송 캡처
 
이날 정준하가 찾은 나고야의 ‘솔로피자’는 2010년, 2014년 두 차례 세계 피자대회 1위를 차지했고, 이탈리아 정부의 공인을 받은 피자 맛집이었다.
 
나폴리피자 협회의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수제 반죽, 피자 형태, 장작 화덕, 화덕의 온도, 이탈리아 재료 등 까다로운 8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이 가게는 이 모든 것을 충족해 공인을 받은 공인된 맛집이었다.
 
정준하는 ‘마르게리타 엑스트라’와 ‘파스콸레 피자’ 두 가지 피자를 주문해 놀라운 먹방을 펼쳤다.
 
토마토, 바질, 치즈가 주재료인 마르게리타 엑스트라 피자를 맛본 정준하는 도우가 쫀득하고 엣지 부분까지 깨찰빵처럼 식감이 좋다고 평했다.
 
그가이어 맛본 ‘파스콸레 피자’는 치즈 위에 수제소시지, 신선한 순무 잎이 올려진 창작 메뉴로, 정준하는 이 피자에 대해 짭짤한 것을 즐기는 입에 딱 맞는 쌈빡한 맛이라는 평가를 내놨다.
 
정준하는 “이 맛은 잊지 못할 것 같다”며 “감동이다 감동이야”를 연발해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 자리에서 혼자 피자 두 판 먹방을 선보인 정준하는 도장 3개를 받아 총 28개의 도장을 획득했다.

한편, 올리브TV‘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는 수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