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병원선’ 윤선주 작가, “하지원? 그냥 믿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병원선’의 윤선주 작가가 “그냥 믿는다”며 하지원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여줬다.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극본 윤선주, 연출 박재범,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을 통해 지난 2006년 드라마 ‘황진이’ 이후 11년만에 작가와 배우로 재회한 윤선주 작가와 배우 하지원. 당시 이 작품은 서로에게 작가상과 연기대상을 안겼다.
 
윤선주 작가는 우선 “11년 전의 하지원은 대단했다”고 당시를 추억했다. 대본에서 요구하는 난이도 높고 혹독한 씬을 군말 한 마디 없이 소화해냈던 하지원의 모습을 잊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지난 날 한 연출자가 그런 말을 한 일이 있다. ‘자신보다 나이 어린 사람을 존경할 수 있다는 것을 하지원을 통해 깨닫는다’고. 나의 마음도 비슷하다”고 덧붙였다.
 

‘병원선’ 윤선주 작가
‘병원선’ 윤선주 작가
 
그리고 11년이 지나 그녀와 ‘병원선’으로 재회했다. 윤작가는 “십년이 지나도 여전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진하는 모습에 늘 감명을 받는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하지원에 대해 특별히 기대하는 바는 없다. 그냥 믿는다”며 두터운 신뢰감을 표하기도 했다.
 
윤선주 작가와 하지원의 재회로 주목받고 있는 ‘병원선’은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의료 인프라가 부족한 섬마을 사람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하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릴 휴먼아일랜드메디컬 드라마.
 
한편 ‘개과천선’, ‘다시 시작해’의 박재범 PD가 연출을,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쌈, 마이웨이’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는다. ‘죽어야 사는 남자’ 후속으로 8월 3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