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 눈 앞에 두고 못 알아보고 ‘혼인 중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선 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이 임윤아의 혼인을 중단시켰다.
 
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는 왕원(임시완)이 왕린(홍종현)의 부탁으로 은산(임윤아)의 혼인을 중단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MBC ‘왕은 사랑한다’ 방송화면 캡처
MBC ‘왕은 사랑한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왕린은 왕원에게 왕전(윤종현)과 판부사 댁 혼인을 막아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왕원은 “알았다. 내가 막아주겠다”라고 왕린의 부탁을 받아들였으나 대신들은 충렬왕(정보석)이 허락한 혼인이라며 만류했다.
 
그러나 왕원은 그 즉시 판부사 댁으로 가 왕영(김호진)과 은영백(이기영)에게 혼담이 이뤄져서는 안 된다며 중지하라고 말했다.
 
왕원은 은산에게 다가갔으나 알아보지 못한 채 “저런 사람을 멀리 하십시오”라며 조언하고 돌아섰다.
  
은산은 눈물 흘리며 왕원의 뒷모습을 애틋하게 바라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MBC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