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혁(Lee Soo Hyuk)-김영광(Kim Young kwang)-신민철(Shin Min Chul), 꽃모델 3인방 완벽 몸매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무더위를 날려버릴 초강력 코미디 '차형사'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ㅣ제작 ㈜영화사 홍ㅣ감독 신태라)에서 훈훈한 기럭지와 여심을 흔드는 외모로 여성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수혁-김영광-신민철의 완벽 몸매가 공개됐다.

▲ 사진=무비위크


훈훈한 외모는 물론 완벽한 기럭지로 '차형사' 개봉 전부터 많은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아온 이들은 영화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런웨이를 넘어 스크린마저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이수혁-김영광-신민철의 완벽한 몸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 사진=무비위크


먼저 이수혁은 ‘미친 몸매의 종결자’라는 평이 무색하지 않은 탄탄한 복근과 함께 섹시한 치골을 드러냈다. 영화 속의 까칠하고 도도한 톱모델 ‘이선호’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듯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 마저 느껴진다.

누구보다 모델 일을 사랑하는 순수 청년으로 분한 김영광은 어깨를 살짝 드러낸 패션과 특유의 입꼬리 미소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4차원 모델 역을 맡아 첫 연기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신민철은 영화 속 캐릭터와는 상반된 진지한 모습과 균형 잡힌 식스팩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이처럼 완벽한 몸매와 외모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꽃모델 3인방의 모습은 빵빵 터지는 코미디로 전국민을 사로잡고 있는 '차형사'가 볼거리와 웃음을 모두 선사하는 오감만족 코미디임을 확인케 한다.

이수혁-김영광-신민철의 완벽 몸매를 공개하며 여심을 후끈 달구고 있는 '차형사'는 지난 5월 30일 개봉, 절찬 상영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