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마] ‘프듀2’ 출연으로 다시금 전성기를 맞이한 아이돌… 뉴이스트(NU’EST) JR(김종현)-렌(최민기)-김사무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뉴이스트 JR-렌, 김사무엘/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뉴이스트 JR-렌, 김사무엘/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번 2017년도 상반기 가장 뜨거웠던 예능을 꼽자면 단연 ‘프로듀스101 시즌2’일 것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지난 시즌에 이어 방송된 남자연습생편으로 방송 당시 뜨거운 화제성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프로듀스101 시즌 2’는 워너원이라는 새로운 그룹을 탄생시켰다. 하지만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떠오른 남자 아이돌은 워너원 뿐만이 아니다. 과거 데뷔했지만 떠오르지 못해 방송에 출연한 남자 아이돌들은 방송출연으로 다시금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2’로 다시금 떠오른 남자아이돌 뉴이스트 김종현-핫샷 노태현-김사무엘에 대해서 알아보자
 
뉴이스트 JR(김종현)/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뉴이스트 JR(김종현)/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천상리더’로 거듭난 뉴이스트 JR(김종현)
 
이번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방송 전부터 후까지 가장 뜨거웠던 그룹은 단연 뉴이스트일 것이다. 데뷔 6년차에 다시금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방송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은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
 
하지만 방송이 거듭될수록 뉴이스트에 대한 호평은 이어졌다. 그중 특히 주목받았던 멤버는 뉴이스트의 JR, 김종현이다. 김종현은 첫 평가 ‘쏘리쏘리’에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주목받으면서 ‘천상리더’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후 모든 조별평가에서 리더를 맡으며 활약했다.
 
비록 아쉽게 워너원의 멤버에는 들지 못했지만 다시금 뉴이스트에 돌아가 멤버들과 함께 큰 주목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뉴이스트 렌(최민기)/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뉴이스트 렌(최민기)/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꽃미남 비주얼’ 뉴이스트 렌(최민기)
 
뉴이스트에서 주목받은 멤버는 JR(김종현) 뿐만아니라 렌(최민기)도 있다. 렌(최민기)은 완벽한 꽃미남 비주얼을 과시하며 방송에서 주목받았다. 꽃미남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어깨 깡패’ 주특기 등 엉뚱한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렌은 방송 이후 JR과 함께 광고, 예능등 여러 활동을 펼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렌과 JR이 광고한 화장품 매장은 포스터를 증정한다는 소식에 아침부터 긴 줄을 서곤 했다. 데뷔 6년차에 다시금 전성기를 맞이한 뉴이스트가 앞으로는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된다. 

사무엘(김사무엘)/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사무엘(김사무엘)/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사무엘에서 이젠 사무엘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춤실력으로 주목받은 것은 노태현뿐만 아니라 김사무엘도 춤실력으로 인정받았다. 등급평가전부터 어린 나이에 비해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인 김사무엘은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춤실력으로 인정받았다.
 
방송에서도 그룹평가 당시 직접 모든 안무를 구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사무엘은  방송 출연 이전 원펀치라는 듀오 그룹으로 데뷔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총 5년 3개월의 연습시간을 거쳤다.
 
하지만 방송에서 주목받으면서 김사무엘은 최근 사무엘이라는 이름으로 데뷔곡 ‘sixteen’을 발표하면서 완벽한 데뷔전을 치뤘다. 특히, 용감한 형제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