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데뷔 하루 앞두고 티저 영상 ‘깜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위키미키(Weki Meki)가 ‘위키미키 D-1’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7일 자정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와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랩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의 데뷔 D-1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위키미키(Weki Meki) / 판타지오 뮤직
위키미키(Weki Meki) / 판타지오 뮤직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자 자신만의 여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위키미키 그리고 함께 모여 즐거운 파티를 여는 위키미키 등 두 가지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미(ME) 방에 모여 각자의 시간을 보내던 위키미키에게 마법 같은 전율이 흐르고, 그 기운을 따라 2층인 위(WE) 방으로 올라가자 곧바로 컬러풀하고 펑키 한 스타일의 위키미키로 변하는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1분 10초가량의 영상 만으로 8월 8일 데뷔를 앞둔 위키미키가 보여 줄 앨범 ‘위미(WEME)’와 ‘틴크러쉬(Teen Crush)’ 매력이 어떤 모습일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는 8월 8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