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쉬즈(She'z), 강렬한 날개 춤 화제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걸그룹 쉬즈(She'z)의 날개춤이 화제다.
 
5월에 타이틀 곡 '내맘대로'를 발표한 후 연예계의 숱한 인맥과 응원 영상으로 화제가 되면서 신인 답지 않은 유명세로 데뷔 한달여만에 광고 모델로 발탁 된 쉬즈(She'z)가 이번에는 노래가 아닌 춤으로 또 한번의 화제를 낳고 있다.

▲ 사진=쉬즈, 라인엔터테인먼트

최근 SBS 라디오 프로그램 2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해 '빅마마'의 'Break Away'를 불러 각종 포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가창돌, 보컬돌이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지기도 했던 쉬즈(She'z)가 타이틀 곡 '내맘대로'에서 선보이고 있는 일명 날개 춤이 최근 아줌마들 사이에서 에어로빅으로 유행하고 있다.
 
쉬즈(She'z)의 타이틀곡 '내맘대로'의 안무는 씨스타, B.A.P 등 여러 아이돌의 안무를 담당한 박상현 단장의 작품으로 최근에 어려운 동작이나 복잡한 동작이 많은 안무들과는 달리 경쾌하고 유쾌한 느낌의 안무로 쉽고 흔히 볼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 되어있어 최근에 전국에 피트니트센터에 에어로빅 강사들에게 방송안무를 가미한 에어로빅 강습용으로 인기를 끌며 전국의 에어로빅 동호인 미씨들에게 급속도으로 보급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쉬즈, 라인엔터테인먼트


 
이번 쉬즈(She'z)의 타이틀곡 '내맘대로'의 안무에는 일명 날개춤은 최근에 컴백한 걸그룹 f(x)의 제트별이라는 곡의 안무에도 날개춤 동작이 인용되며 '날개춤' 유행을 예감 하게 하고 있는데 이번 '내맘대로'의 안무에는 날개춤 외에도 통아저씨 춤으로 잘 알려진 동작까지 쉬운 안무 구성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쉬즈는 4인조 걸그룹으로 4명이 모두 실용음악과 보컬 출신으로 이미 데뷔전부터 뛰어난 가창력과 연예계에 넓은 인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팀으로 이미 많은 선배 연예인들로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걸그룹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데뷔전부터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