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기억해 마인”…나인뮤지스(9muses) 4명도 문제없다, 건재함 입증한 한여름밤의 콘서트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나인뮤지스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한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지난 29일(토) 오후 7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나인뮤지스가 데뷔 후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개최했다.
 
이번 나인뮤지스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6년 2월 진행된 첫 번째 콘서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개최되었으며, 특히 콘서트 타이틀인 ‘리마인’은 나인뮤지스의 공식 팬클럽인 ‘마인’에게 전하는 “마인에게 응답하다”, “기억해 마인”, “나인뮤지스가 다시 돌아오다” 등 의미 있는 메시지들을 담고 있다.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뉴스’로 공연의 포문을 연 나인뮤지스는 연달아 ‘티켓’까지 소화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진 토크 시간에서 나인뮤지스는 “저희 야광봉이 이번에 새롭게 생겼다. 딱 나오는데 정말 예뻤다”고 말했다. 이어 혜미는 “오프닝 비디오가 나올 때 생각보다 함성이 적어서 ‘괜찮을까?’ 했는데 ‘뉴스’ 노래가 나오자마자 소리가 엄청 커졌다. 그리고 봉을 보고 마음의 안정을 찾았다”면서 감격스런 모습으로 팬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나인뮤지스는 단체 무대는 물론 개인 무대와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나인뮤지스만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이어 안정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즐겁고 화끈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으며 현장에 찾아 온 관객들에게 큰 환호성과 박수를 받았다.
 
이어진 공연에서 나인뮤지스는 최초로 선보인 ‘쿵치딱치’ 무대와 ‘너란 애’까지 마치고서 경리는 관객들을 향해 “오늘 저희가 굉장히 많은 곡을 준비했다. 아직 공연 초반이라 몸이 다들 덜 풀리신 것 같다. 지금 저희 뒤로 스탠드마이크가 있는데 이유가 뭔지 궁금하지 않으시냐”며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곧바로 나인뮤지는 ‘MONSTER’와 ‘Hate Me’를 연달아 소화하며 신나는 무대와는 또 다른 깊이 있고 분위기 있는 스타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는 이번 콘서트에서 섹시와 귀여운 매력을 다양하게 드러냈다. 최근 다수 멤버 교체로 인해 우여곡절을 겪은 나인뮤지스에 대한 우려를 깨끗이 씻어낸 특별한 자리라고 할 수 있다. 경리-혜미-소진-금조는 자신들만의 매력과 가능성으로 한걸음 성장한 나인뮤지스의 모습을 입증했다.
 
이날 멤버들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개인 무대로 준비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첫 번째로 개인 무대를 꾸민 금조는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로 팀의 막내다운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경리는 ‘머리 감을 때만’으로 섹시한 모습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혜미는 심규선의 ‘촛농의 노래’로 가창력을 어필했으며 소진은 크리스 브라운의 ‘Take You Down’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무대가 끝난 후 멤버들은 “소진이 연습을 하면서 가장 고생했다. 양 무릎과 어깨에 모두 멍이 들었다”고 말했다.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 스타제국
 
이어 나인뮤지스는 레드벨벳의 ‘러시안룰렛’과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등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귀여운 매력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8월 3일 발매되는 신곡 ‘러브시티’ 무대의 최초 공개였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여름을 겨냥한 발랄하고 신나는 매력이 담긴 신곡은 바쁜 일정에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멤버들의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기억해’에 이어 또 다른 매력으로 여름을 물들일 나인뮤지스가 콘서트를 통해 신호탄을 쏜 것이다.
 
공연이 막바지에 다다를 쯤 경리는 “관객들이 꽉 차고 팬들 앞에서 하니까 조금 틀려도 신나는 마음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고 혜미는 “콘서트에 와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사실 두 번째 콘서트를 다신 못할 줄 알았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응원이 있어서 개최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늘 세 번째 콘서트를 생각해게 됐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의미 있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의 타이틀 곡 ‘러브시티’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