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인피니트(INFINITE) 엘, 빅이슈 커버 모델…‘얼굴도 마음도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인피니트(INFINITE) 엘(김명수)이 빅이슈 잡지에 커버 모델로 참여했다.
 
31일 인피니트(INFINITE) 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 Big Issue Korea 8월호 뜻깊은 잡지에 커버모델로 참여하게되었습니다. 홈리스분들에게 저의 작은 재능기부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빅이슈> 8월호는 서울 시내 지하철역 앞이나 거리에서 판매원분께 구입 또는 온라인샵에서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5000원의 금액중 2500원은 판매하시는 홈리스분들께 돌아가는 착한 잡지!!! ^ㅡ^b”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인피니트(INFINITE) 엘 / 인피니트(INFINITE) 엘 인스타그램
인피니트(INFINITE) 엘 / 인피니트(INFINITE) 엘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인피니트(INFINITE) 엘은 나른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과 훈훈한 외모로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인피니트(INFINITE) 엘, 항상 사읽었었는데 명수가 나온다니까 너무 기뻐요 고마워 오빠”, “인피니트(INFINITE) 엘, 빅이슈라니! 전에 빅이슈에 대한 글을 본 적 있는데 명수가 나온다하니 정말 뿌듯하다ㅠㅠ 잡지 꼭 살게!”, “인피니트(INFINITE) 엘, 얼굴만큼 마음도 착해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INFINITE) 엘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