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김지민, 이상호-이상민 형제와 화려한 복귀…‘새 캐릭터 싼티나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형호 기자) 김지민과 이상호-이상민이 새 코너로 돌아왔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는 김지민이 ‘봉숭아학당’으로, 이상호-이상민 형제가 ‘괜찮아 괜찮아’ 코너로 컴백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 KBS 2TV
KBS 2TV ‘개그콘서트’ / KBS 2TV
 
김지민은 ‘봉숭아학당’에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옷과 액세서리들로 잔뜩 치장한 ‘싼티나’로 등장했다. 김지민은 선생님 김대희를 향해 “혹시 당신이 가르치는 거 없이 대충 ‘노가리’ 까다가, 아니 ‘담소’ 나누다가 시간 때우는 김대희 선생님? 나 오늘 여기부터 수업 받을 거예요. 수업료가 얼마죠?”라며 무식함과 재력을 겸비한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어 “내 이름은 티나예요. 싼 티나예요”라며 “인생을 빡세게, 고되게 살다 보니 어느새 결혼할 나이가 됐다. 그래서 내 문란했던 과거를, 아니 찬란했던 과거를 지워보려고 해요. 이 지우개 저한테 팔아요. 퉤엣”이라며 지갑을 열었다.
 
박휘순에게는 “요즘 웃을 일 없어서 우울했는데 네 얼굴 나한테 팔아. 아주 아침마다 빵빵 터지겠어”라며 돈 자랑을 해댔고, 박성광에게도 “방송 보니까 화면에 네가 제일 많이 나오더라. 이 자리 나한테 팔아”라며 지갑을 만졌다.
 
계속된 돈 자랑에도 성과가 없자 김지민은 “오늘 하나도 못 샀네. 나가리 됐어. 아니 헛걸음쳤다”며 끝까지 저렴한 어휘 선택으로 웃음을 안겼다. 김지민은 이날 “나한테 팔아, 퉤엣” “기분 탓이에요” 등 중독성 있는 대사로 유행어 탄생을 예고했다.
 
이상호-이상민 형제는 이세진, 김정훈과 함께 노래 개그 ‘괜찮아 괜찮아’를 선보였다. 반복되는 멜로디 위에 “괜찮아 괜찮아”를 덧붙이며 “사업에 실패해도, 연애에 실패해도,모든 게 잘될거야. 괜찮아 괜찮아”라며 위로하는 개그로 각자의 사연이 더해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상민은 “혼자 길을 걷다가 형의 여친 만났는데 내가 형인 줄 알고 다가와 포옹했네. 좋아서 형인 척 했네”라며 쌍둥이표 개그로 재미를 안겼다. 무슨 상황에서도 “괜찮아”를 외치는 긍정 4인방의 호흡이 돋보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쌍둥이 좋아요”, “오~김지민 새로 온 캐릭터 싼티나 귀여워”, “쌍둥이에 김지민에 개콘 진짜 재미있어진 듯”, “오늘 김지민 싼티나 최강이었음“, “김지민도 잘하고, 신봉선도 잘하고, 요즘 이수지도 잘하드만.. 엄청 웃는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